클럽에서 여자 친구 사귀는 법은 어떻게 해야할까?
어느덧 밤문화도 나이트가 지고 직접 여성에게 컨택을 해서 인연을 만드는 클럽이 대세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보면 나이트보다 여자를 만나고 여자를 사귀기에는 클럽이 훨씬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나이트에서는 내가 어떻든 간에 웨이터가 부킹을 해주기 때문에 여성과 접촉을 해볼 여지가 있지만..
클럽에서는 어느정도 놀줄 모르면 그냥 밤새도록 꿔다놓은 보릿자루 처럼 허수아비 마냥 있다가 오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클럽에서 여자를 만나고 여자친구를 사귀는 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나름 클럽을 친구들과 어영부영 그럭저럭 다녀본 결과..
까놓고 클럽에서 먹어주는 것은 외모빨과 돈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
즉, 외모가 뛰어나거나 아니면 테이블 버프를 이용해야하는데 특히 테이블 버프의 효과를 무시하기가 힘듭니다.
클럽에서 테이블을 잡으면 작업확률이 상당히 상승합니다.
다만 클럽에서 테이블 잡는데 드는 비용이 적지 않은데 특히 물좋고 작업하기 좋은 강남쪽 클럽들은 100만원에 육박하는 것이 보통이지요.
또한 외모와 돈이 된다고해서 작업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뿐이지 완벽히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여자에게 어느정도 접근할줄 알아야하고 관계를 만들줄 알아야겠죠. ㅋㅋㅋ
그렇다면 그 방법은?
일단 클럽에서 여자친구 사귀는 법의 시초는 여자에게 접근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클럽 안에서 내가 만약 남자라면.. 내가 먼저 말걸고 내가 먼저 행동을 하거나 최소한 즐거운 분위기라도 만들줄 알지 못하면..
아무리 돈이 많고 잘생기고 키크고 옷을 잘입었다하더라도..
먼저 나에게 접근해서 작업을 해오는 여자는 상당히 드뭅니다.
물론 더러 가뭄에 콩나듯이 있을지도 모르지만요.
내가 테이블에 앉아있는데 어떤 여자가 나에게 꽃혀서 내 테이블로 와서 "오빠 이름이 뭐에요? 전화번호 뭐에요?"
포미닛 노래와도 같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저는 한 1%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물론 내가 테이블에 앉아 있는데 같이 테이블에 놀러온 친구가 어디선가 여자 무리를 데리고 오고 그 중 한명과 자연스럽게 파트너가 되고 짝이 된 경우에는 예외겠지만..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런 상호작용도 없는데 그냥 내 외모만으로 여자가 스스로 와서 나에게 작업을 치는 경우는 불가능하다 보시면 됩니다.
즉, 어찌됐건 클럽에서는 이 악물고 활개치고 다니면서 접근을 해야하는데,
만약 스탠딩으로 왔을 경우에는 좀 더 빡쎌 것을 각오해야하고..
테이블일 경우는 좀 더 수월한데,
일단 최대한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태도로 여자에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이컨택이 중요한데 마음에 드는 여자, 내가 다가가고 싶은 여자를 발견했을 경우엔 그 여자와 아이컨택을 하며 다가가서 자연스럽게 우리 테이블로 가서 술한잔 하면서 놀자 혹은 서있기 힘든데 우리테이블에서 앉아서 같이 쉬면서 술한잔 하자는 식으로 간단히 말하면,
주절주절 할 필요없이, 클럽안의 대부분 여자들은 테이블을 좋아하기 때문에 50% 테이블 버프를 받고 여자들을 데려올 수가 있습니다.
스탠딩일 경우는 테이블 버프가 없으므로 내 외모를 최대한 최대치까지 끌어올려서 여자에게 외모적으로 어필을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할 듯 합니다.
그리고 클럽에서는 최대한 내가 제일 즐겁고 제일 멋있는 남자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접근해야 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무엇이든지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도 대신해서 해줄 수 없는 곳이 바로 클럽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클럽이 어색한 초보라면 당연히 힘들고 그 분위기에 압도될수도 있지만,
계속 가다보면 어느새 클럽 분위기에 적응하고 편안해지고 클럽 안의 여성들에게 말을 거는 것이 자연스러워지는 날이 올 것 입니다.
클럽에서 여자친구 사귀는 법, 생각보다는 할만할 것 같지 않나요?
자신감을 갖고 해봅시다!
여자는 자신감 넘치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