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저는 왠지 Moon 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느낌이 드는데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블락(Block) 이라는 "Moon Lover"라는 곡을 듣게 되었는데

 

뭔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꽤 오래전에 나온 것 같은데

 

왜 이제서야 알게 된 것일까요?

 

 

약간 째즈 느낌이 나는데

 

가수가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나오고..

 

또 알고보니

 

레이디요요 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