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점점 빠져드는 제이레빗의 또 다른 연습곡

 

요즘 너말야 입니다.

 

보면볼수록 정말 매력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여자친구 삼고 싶은 스타일입니다.

 

목소리도 참 좋습니다.

 

억지로 짜내거나 꺾기가 들어가는 목소리보단

 

저렇게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듣기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 취향차이겠지요.

 

어쨌든 전 제이레빗 팬이 될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요즘 너말야..

 

들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