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불면증 겪어보신 적 계세요?

 

저는 좀 신경이 예민한 편이라

 

약간 신경쓰이는 일이 생기곤 하면

 

잠을 조금 못 이루고는 합니다.

 

 

그렇다고 수면제를 복용해야할 정도인 적은

 

없었는데요,

 

 

대표적으로 잠을 못 이루는 불면증의 원인으로는

 

바로 사랑문제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어떤 연구결과에 따르면 사랑을 실연했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어떤 문제가 생겼을 때

 

실제로 뇌에 물리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해요.

 

 

그러니까 마음의 문제가 반드시 마음의 문제만은 아니란 것이죠.

 

 

따라서 만약 어떤 마음의 문제로 인해서

 

불면증을 겪고 계시다면

 

여러모로 잘 풀어야 건강에 해를 미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크레이그 데이비드의 불면증이란 노래를 소개해드릴까 하다가

 

삼천포로 이상한 이야기를 늘어놓게 되었는데요 ㅋㅋ

 

이쯤에서 크레이그 데이비드의 불면증 인썸니아

 

들어보겠습니다.

 

아마 휘성도 리메이크 해서 부른 기억이 나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전 개인적으론 원곡이 훨 나은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