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이번엔 원하고 원망하죠라는 노래를 들어볼까요?

 

애즈원이라는 그룹이 부른 노래 입니다.

 

나온지 좀 된 것 같은데..

 

요새는 이런 류의 노래를 잘 찾아볼 수가 없어서 좀 안타깝습니다.

 

 

약간 슬픈 노래지만

 

그래도 매우 듣기 좋습니다.

 

 

근데 실연 당했다거나.. 뭐 애인하고 헤어졌다거나..

 

한 상태라면 안 듣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붕괴에 이어..

 

눈물이 나실 수도 있으니깐요 ㅠㅠ

 

 

아무쪼록 한번 들어보시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