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제이 레빗의 Happy Things 입니다.

 

발랄하고 경쾌하며 기분 좋게 만드는 리듬의 노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보다 보컬 정혜선 씨의 귀엽고 앙증맞은 제스처가 일품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꿈뻑꿈뻑할 때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일이 잘 안 풀리거나 우울할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향기 좋은 차 한잔 하면서

 

이 노래 들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노래 듣다보면 앞으로 정말 좋은 일만 생길거 같기도 하구요.

 

목소리가 너무 부드럽고 좋네요 ㅋㅋ

 

한번 들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