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배우자의 조건 중 중요한 것 한 가지는 인품이다.

 

인품이란...

 

참 중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그 인품을 알아보기가 쉽지 않다.

 

왜냐면 사람이란 사회생활을 하면서

 

여러가지 소셜 스킬을 자의반 타의반으로 익히기 때문에

 

뭐랄까.. 자신의 인품을

 

보기 좋게 잘 포장하는 법을 알게 된다고 할까?

 

 

따라서 보이는 것이 아닌 아주 사소한..

 

그러나 중요한 무언가를 봐야하는데

 

그 중 가장 좋은 것중 하나가

 

식당에서 종업원을 대하는 태도가 아닐까 한다.

 

 

어디선가 책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식당에서 종업원을 대하는 태도가 곧

 

미래에 아내나 남편을 대하는 배우자의 태도라고 보면 틀림이 없다고 한다.

 

 

그만큼 식당 종업원에게는 뭔가를 요구할 수 있는 위치이고

 

편한 위치이기에..

 

그 사람의 진짜 성품이나 인품이 나타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그래서 식당 종업원에게도 친절하게 잘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의 인품이 최소한 나쁘지는 않을 것임은 틀림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