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문득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짜잘한 생활용품들을 사다가..

 

좋은 노래가 들려와서 귀기울여보니 제시카 목소리네요.

 

소녀시대에서 노래는 태연이 제일 잘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제시카 목소리가 젤 좋습니다.

 

왠지모르게 제시카가 부른 노래들이 음악적으로도 땡기기도 하구요. ㅋㅋ

 

예전에 제시카가 그.. 패닉 멤버였던.. 이름이 잘 기억 안나네요..

 

아 맞다 김진표 ㅋㅋ

 

김진표랑 듀엣으로 부른 노래 있었는데, 굉장히 좋더라구요.

 

 

어쨌든 집에 와서 찾아보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요새 나온 노래가 아닌가 싶네요.

 

 

바로 그대라는 한 사람 이라는 곡인데, 연애시라노조작단이라는 프로그램의 OST인 것 같습니다.

 

저는 TV를 거의 안 보기 때문에 무슨 프로인지 잘은 모르지만 그냥 노래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유트브에서 한번 찾아봤는데..

 

같이 들어보실래요?

 

 

개인적인 사견이지만, 제시카 외모는 그렇게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ㅋㅋㅋ

 

일단 너무 말라서..

 

전 유리나 서현, 혹은 윤아가 젤 좋습니다. ㅋㅋㅋ

 

저만 아니라 누구나 다 좋아하는 스타일인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