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타취러버

 

 

 

 

옛날에 어릴 때, 초등학교도 더 전에..

 

집에 카세트 테이프로 한창 피아노 소곡집을 들을 때가 있었습니다.

 

 

엘리제를 위하며..

 

은파..

 

소녀의 기도.. 등등..

 

 

정확히 다 기억나지는 않는데요, 특히 이 소녀의 기도라는 피아노곡을 몹시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마침 교보문고 서점에 갔다가 책을 읽던 중 이 노래가 흘러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반가워서 집에 가면 들어봐야겠다 하는 참에 그냥 흘려보내기 아까워 이렇게 블로그에 끄적거려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피아노를 너무 배워보고 싶어서 한 두달 정도 배운 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뜻깊은 두달 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소녀의 기도도 한번 제대로 쳐보고 싶네요.

 

아무튼.. 유튜브에서 새소리와 함께 들을 수 있는 소녀의 기도 피아노곡.. 한번 들어보면서 오늘의 짧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건 새소리 버전이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것도 나름 좋으니 들어보고.. 새소리 버전은 바로 밑에 것 입니다.

 

 

 

 

 

 

 

 

그나저나.. 소녀의 기도는 어떤 사연이 있는 피아노곡일까요?

 

궁금하네요.. 한번 찾아보도록 해야겠습니다.